본문 바로가기

구미 동물원 구미 쥬쥬동산 아이와 함께 동물들과 즐거운시간!

by 어서와 나는 처음이지 2023. 7. 17.
반응형

구미 동물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와 함께 구미 동물원!! 구미 쥬쥬동산에 다녀왔어요.

 

저는 그래도 1년에 한번은 주기적으로 오는 곳이기도 한데 이 주변에서 동물원가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구미 쥬쥬동산"

 

여러 종류의 다양한 동물들을 보유하고 있고 자연과 어우러진 체험가능한 구미 동물원인데, 아이들과 함께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하고 파충류, 앵무새,유인원, 초식동물, 맹수류, 포유류 등 다양한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아마 구미 사는 분들이라면 모두 한 번쯤은 와보셨을 곳이랍니다.

 

 

구미 동물원 운영시간
하절기 10:00~19:00 (18시까지 입장)
동절기 10:00~18:00 (17시까지 입장)

​입장료 12,000원
단체 7.000원 (20인 이상)
장애인증 지참시 7,000원
무료입장 23개월 미만 (서류 지참)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 시 더 저렴하니 최소 방문 1시간 전에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먹이주기체험
당근, 생고기, 닭모이, 건빵, 사과 5종 6,000원
새끼양 분유 2,000원

​-홈페이지 정보 참고했어요-

 

 

 

구미 동물원은 실외 동물원으로 이루어져 있어 너무 날씨가 안 좋은 날은 피해야겠지만 요즘은 날씨가 너무 좋고 완전 나들이 갈 시기로 아주 적합해요.

 

그리고 다양한 동물들 먹이체험도 할 수 있으니 아이들과 가기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넓은 구미 동물원을 부지런피 보기 위해 오픈런을 했고요.

 

워낙 주차공간은 넒어서 여유롭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네이버 입장표 구매한 거 바꾸고 먹이세트 구입, 젖병까지 모두 구입완료 한 후 드디어 본격적인 동물들 보러 들어갔어요.

 

 

 

그래도 몇 번 와본 곳이라 익숙한 길들, 표지판 보면서 저희는 오른쪽부터 돌기로 하고 아가양들 만나면 이렇게 분유 줄 수 있어요.

 

 

마음은 다 주고 싶지만 우리 분유통은 하나란다.... 배고픈지 정말 순식간에 먹더라고요.

 

아이도 전에는 무서워하더니 좀 컸다고 이제는 아주 잘해요.

 

 

 

기니피그들도 너무 귀엽죠.

 

어른의 시선으로는 저는 별로 좋아하는 동물은 아니지만 아이는 귀엽다며 한참을 보고 갔어요.

 

 

파충류관에는 다양한 악어, 거북, 도마뱀 등등 비닐하우스 같은 공간으로 되어있는데 온도조절이 필요한 아이들이라서 그런가 조금 더운 느낌이 있어요.

 

 

 

무서운 맹수관은 아마 책에서 거의 보는 동물이기 때문에 아이가 유심히 본 것 같아요.

 

호랑이도 보고 이날 유독 더워서 아이들이 잠을 많이 자고 있었어요.

 

 

 

구미 쥬쥬동산에서 가장 오래 머물렀던 유인원관,,, 동족의 느낌이라 그런가 아이도 어른도 가장 재미있었던 공간이 이예요.

 

 

원숭이, 오랑우탄, 히말라야, 일본, 긴팔원숭이 모두 만나볼 수 있고 먹이 주기 체험에서 받은 건빵으로 원숭이들 간식 주기 바빴어요.

 

 

 

직접 손으로 주면 위험할 수 도 있으니 앞에 마련되어 있는 국자이용하세요.

 

귀여운 친구들도 있고 성격이 괴팍해 보이는 아이들도 있더라고요.

 

 

아이고 무서버라.... 간식을 많이 안 줘서 그런가 엄청 화내는 원숭이도 있었어요.

 

원숭이 종류마다 특징이 있는 거 같은데 얘는 맨날 화만 내는 아이 같아요.

 

 

 

이번에는 멋쟁이 말!!! 정말 큰 말들이 아니라 미니 말들이라서 엄청 귀여웠어요.

 

당근도 많이 주고 건치를 보여주는 말들...
(치카 좀 해야 하는 거 아니니)

 

 

 

양 떼목장에도 양들 진짜 많았는데 진짜 당근 순식간에 없어졌을 만큼 잘 먹더라고요.

 

돌아다니면서 최대한 많은 동물 친구들한테 먹이를 줄 수 있으니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구미 동물원에는 곳곳에 예쁜 포토존도 잘 마련되어 있는데 몇 번 와봤다고 사진 빨리 찍으라며 ㅋㅋㅋ아이가 크는 만큼 동물들도 쑥쑥 자라겠죠?

 

 

조류관에는 다양한 새들이 정말 많은데 특히나 앵무새가 정말 많았어요. 쉽게 볼 수 없는 아이들이 많으니 자연스럽게 새 공부도 하고 아이들은 정말 모든 동물들을 어찌나 순수하게 예뻐하는지...

 

본받고 싶은 마음이에요.

 

 

구미 동물원 보면서 작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는데 범버카나 에어바운스집라인, 기차 등등 즐길 수 있는 요소들도 꽤 있답니다.

 

 

구미 쥬쥬동산 오랜만에 왔더니 새롭기도 하고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가까운 곳에 나들이 계획 있으시다면 구미 동물원 구경 와보시길 바라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